티스토리 뷰

 

고리울초등학교 앞에 현수막간판으로 신나게 작업하고 있는 배너24 입니다. 오늘은 꼬꼬탱이호프 간판제작 시공을 올려봅니다. 초기 작게 만들어진 간판을 다시 제작하는 의뢰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작은 글씨도 좋긴 하지만, 장소에 따라서는 아닐 수 있다는 생각 잠깐 해 봤네요.

 

 

[실사출력을 원한다면 함께보세요]

[일상] - 개인, 관공서에 이르는 현수막제작 부터 배송, 설치, 시공 합니다.

[구입] - 어머니, 아버지 칠순잔치에 사용할 이쁜 현수막 샘플 제작해 봤습니다.

[일상] - 24시간 현수막출력 긴급제작해 드립니다.

 

서울경기지역 부터 땅끝까지 현수막을 신나게 만들고 있는데. 먹을거 많은 이땅에 아직도 배고프네요. 많이들 찾아주시면 가격팍팍입니다. 그렇지 않더라도 잘 만들어드려요.

 

 

경기도 부천 고리울로에 위치한 호프가게입니다. 대체적으로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깔끔함을 가지고 있는 우리동네 호프집입니다.

 

 

 

 

이날 땡볏이 장난아니었습니다. 바로 피부위로 쏟아지는 햇볕이 땀으로 인해 바로 시커먼스로 만들어 버리더군요. 에휴~일하기 힘든 날이었습니다. LED를 부지런히 간판안에 붙히고 있습니다.

 

 

 

 

위에 기존에 있던 작은글씨의 간판들이 보이죠. 이번에 크게해서 납품했습니다. 사장님 작은글씨 싫어하는 게 확실했습니다. 그간 작은글씨 덕분에 맘 고생이 심했나봅니다.

 

 

 

 

간판속에 이래저래 LED를 붙힌 모습니다. 작업이 어렵지는 않고요. 잘 배열해서 밝은 빛이 고르게 나오도록 하면 됩니다.

 

 

 

 

제발이 보이네요. LED부착이 완료될 시기에 다시 기록사진 남겨봅니다. 그림자를 보시면 선명하죠. 이날 날씨가 사람잡았습니다. 이날 태운피부를 지금 달고 다니고 있죠~쩝"

 

 

 

살살 뚜껑을 닫을 준비를 해 봅니다. 글씨를 다시 배열하고요. 피스 준비해 봅니다.

 

 

 

 

잘잘한 검정피스가 좋겠죠. 글씨 테두리가 검정색이니까요.

 

 

 

 

순식간에 조립한 모습니다. 풀샷~ 날려 봅니다. 느낌 있네요.

 

 

 

 

피스를 박은 옆모습 디테일하고 한컷. 별거 아닙니다. 꼭 필요한 자리에 힘줘서 드릴링 하면 됩니다.

 

 

 

 

 

전체샷 입니다. 이쁘게 잘 만들어진 이쁜간판이 부천에 또 하나 생겨났네요. 간판리폼부터 신규간판까지 전문으로 하는 배너24입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네이게이션으로 '고리울초등학교' 정문 앞 입니다. 주차장 완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