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플과 삼성, 엘지에 잠시 집중하고 있었는데, 근래에 소니 제품들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태블릿에 이어, 블루투스스피커, 캠코더, 이어폰... 을 이용중 입니다. 없는 것은 스마트폰, 디지털카메라 뿐이네요. 소니 제품은 아직도 이름값은 하는 거 같습니다. 제품에서 느껴지는 소니스타일의 느낌은 여전히 고급스럽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관련글]

[놀자] - 소니 엑스페리아 태블릿 안에 공룡아이콘 AR효과, 스노우(SNOW) 만큼 재밌네요

[일상] - 스마트폰에 에그(egg IML450) FTP서버 만들기

[일상] - DSLR카메라 업그레이드 후 RAW 파일이 열리지 않을때

[구입] - 트랙R 브라보(TrackR bravo) 어린이 애완동물 위치추적 해서 찾기

 

 

 

방수이어폰 중에 nwz-w273 간단하게 알아보기로 합니다. 이 제품은 간단하게 물이 들어가지 않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쉽게 말해 수영을 하면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방수이어폰입니다. 수영장에 자주 갈일이 없어 그런 용도로는 사용하지는 않지만, 잡음없이 음악만 듣고 싶을때 사용합니다. 귀에 착용을 하면 정말 아무것도 들리지 않으니 차 안에서나 자전거 운전, 자가용과 오토바이 왕래가 많은 곳에서 착용하면 사고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정말 소리가 거의 안들립니다. 4G용량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소니 방수이어폰 전체 모습니다. 사진 밑부분 가로로 달려있는 거 보이죠. 그것은 착용해 보면 쉽게 알게 됩니다. 이어폰을 양쪽 귀에 착용 후 뒷머리에 안정감있게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말레이시아에서 만들었네요. 브랜드는 소니정품.

 

 

 

 

이어폰 한쪽을 빼내어 봅니다. 이어폰을 오른쪽으로 살짝 힘주면 옆으로 빠지는 구조입니다.

 

 

 

 

마저 다른쪽 이어폰도 빼내어 봅니다. 사진에서 볼때 위에 있는 것은 충전을 돕는 부분이구요. USB충전입니다.

 

 

 

 

이어폰 몸체 모서리 부분에 컨트롤 버튼들이 있습니다. 충전 단자도 보이네요.

 

착용해 보니 가볍고 귀가 아프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단지 오래들으면 안될거 같은 생각 잠깐 들고요. 잠잘때 시끄러운 곳에서 사용해보려고 했는데 귀에 뭔가 꽉 막고 있는게 불편스러워 개인적으로 수면시 귀마게 용도로는 불편했고요. 물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전자제품입니다. 아주 괜찮은 제품이고요. 카페나 조용한 곳에 자리잡고 음악을 들으면 몰입감은 대단합니다. 물놀이 하면서 음악듣기에는 아주 좋습니다. 욕조에서도 음악감상하기에는 최고입니다!  MP3플레이어 기능이 포함된 스마트한 방수 소니이어폰 소개해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