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의도 불꽃축제가 내일(6일)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하네요. 이 행사를 오래전 봤을때 대단했는데 매년 이 대단한 것을 하더군요. 현제 태풍 콩레이의 영향으로 비가 내려 보시는 분들만 좀 불편하고 불빛은 더 이쁘게 보이지 않을까요. 현재 행사홈페이지에서는 축제진행여부를 행사당일인 내일 오전까지 발표할 예정인듯 합니다. 낮 1시부터 저녁 7시 30분까지 한강을 아름답게 만들 불꽃이 기대가 됩니다. 한화의 불꽃쇼는 세계1위잖아요. 

 

 

뮤지션들의 공연 가운데 퍼포먼스, 푸드트럭존, 플리마켓존, 수제맥주존이 젊은 청년들이 진행합니다. 디지털 파빌리온으로 추억을 만들고, 감동도 가져다 줄 것입니다. 드림 아트페어 부스도 유니크한 작품들로 한곳에서 다양한 체험을 가져다 주는 여의도 불꽃축제 입니다.

 

 

 

 

마포대교에서 원효대교에 이르는 장소로, 5호선 여의나루역에 도착하셔서 좀 걸으시면 바로 도착입니다. 한강이 바로 옆에 있어 가을바람이 차가울 수 있으니 입을거나 덮을 거 좀 준비하시고요. 약간의 먹을것도 챙기고, 배고프면 짜증나니까. 3세 미만의 영유아는 불꽃소리에 위험할 수 있으니 집에서 데리고 오지 마시고요. 불꽃놀이 가운데 떨어지는 잔해들의 피해를 보지 않도록 보호구를 준비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오후 5시 이후에는 텐트 철수를 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관람해야 하기에. 오후 4시부터는 자전거, 인라인, 전동퀵보드 통행을 금합니다. 환상적인 불꽃을 담을 영상장비는 필수겠죠. 가장 중요한 것은 방해받지 않고 구경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에 안착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