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글 키워드 플래너를 이용하여 애드센스 새 키워드를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키워드 플래너는 구글 광고 플랫폼인 구글 애드워즈에서 제공하는 키워드 분석 도구로, 웹사이트 또는 제품과 관련된 키워드를 찾아주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먼저, 구글 키워드 플래너로 들어갑니다. 구글 광고 계정에 로그인한 후, 화면 우측 상단에 위치한 '도구 및 설정→계획→키워드플래너'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새 키워드 찾기' 옵션을 선택합니다. 이를 통해 기존의 키워드와 관련된 새로운 키워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월간 검색량과 평균 비용 등과 같은 다양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글 키워드 플래너는 새로운 키워드를 찾는 것뿐만 아니라, 기존의 키워드를 분석하여 관련된 키워드나 검색 트렌드 등의 정보를 제공해주는 유용한 도구입니다. 새로운 키워드를 찾고자 한다면, 구글 키워드 플래너를 꼭 활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애드센스 수익을 높일 수 있는 키워드

애드센스 수익을 높일 수 있는 키워드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상위 애드센스 키워드 목록에 따르면, 2023년 구글 애드센스에서 가장 높은 틈새 시장은 보험, 자동차, 자동차 임대 등입니다.

이 외에도, 구글 애드센스의 수익 창출 방법 중 하나인 "콘텐츠 관련 광고"를 위한 키워드로는, "취미 블로그" 등의 주제가 많이 추천되고 있습니다.

물론 이 외에도, 사람들이 많이 검색하는 다양한 키워드들이 있으니, 자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 주제에 맞는 키워드를 찾아서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구글 애드센스의 키워드 도구나 검색어 분석 툴을 이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23년 가장 핫한 키워드

서울대학교 소비자학과 김난도 교수가 매년 연말마다 출간하는 '트렌드 코리아' 보고서는 2023년 트렌드 중에서도 참고할 만한 자료로 소개됩니다. 해당 보고서에서는 2023년의 주요 트렌드로 '웰빙 컨슈머', '디지털 집중력', '지속 가능성' 등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2023년 트렌드 키워드 10가지(Feat. 트렌드 코리아 2023) (tistory.com)

또한, 패션 매거진 보그코리아는 2023년 영상 콘텐츠를 총망라한 23가지 키워드를 발표하였습니다. 해당 키워드들은 여러 분야에서 적용되는 트렌드를 담고 있으며, 중견 여배우들의 무대가 늘어나는 드라마 산업, 스트리밍 시장의 성장, 미니멀리즘과 사투리를 혼합한 미디어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023년 영화 & 드라마에서 가장 중요한 23개 키워드 #1 | 보그 코리아 (Vogue Korea)

마지막으로, 네이버 인사이트 아웃사이트에서는 2021년 가장 핫한 키워드 중 일부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2021년 가장 핫 트렌드 키워드 10가지? 이것만 알아둬도 트렌드 결산 완료! (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