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국 특허받은 유일한 기구. 국내유일특허청에서 인정 받은 믿을 수 있는 공기반소리반 훈련법. 배우들만 사용했던 그 비밀스러운 운동기구. 이제 일반인도 쉽게 숨쉬기운동을 할 수 있다.

폐활량 강화, 마스크 착용하는 일상을 극복하는 운동시작폐활량을 늘려주는 기구, 운동선수들이 사용하는 훈련도구 입니다. 평소 운동할 시간이 없는 바쁜 현대인들이라면 주목하자. 하루 5분만 투자하면 심폐지구력 향상 및 근력 강화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신개념 호흡 트레이닝 기구 ‘울트라브리드’ 를 소개한다. 작은 사이즈 덕분에 휴대성도 좋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또한 입으로만 하는 호흡법이기 때문에 마스크 착용 시에도 문제 없이 사용 할 수 있어 더욱 좋다.

 

 

우리 몸속 폐는 호흡 시 공기 속 산소를 혈액 안으로 공급하며 이산화탄소를 배출하는 역할을 한다. 하지만 현대인들의 경우 오염된 환경 탓에 충분한 양의 깨끗한 공기를 마시지 못하고 있다. 이로 인해 만성 폐쇄성 폐 질환 같은 각종 질병에 노출되어 있기도 하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만이 답인데 매일 규칙적으로 운동한다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바로 여기 당신의 부족한 운동량을 채워줄 아이템이 있다. 그것은 바로 울트라 브리드다.

 

코로나19 사태 이후 우리 일상생활 속 마스크 착용은 필수가 되었다. 하루 종일 마스크를 쓰고 있으니 답답하고 피부 트러블도 생겼다. 또한 호흡량이 줄어들어 운동할 때마다 헉헉거리며 금방 지친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호흡’이라는 키워드에 집중하여 찾은 아이템이 바로 울트라브리드다. 울트라브리드는 기존의 호흡훈련 도구와는 다르게 마우스피스 모양처럼 생겨 입에 물고 훈련하면 된다. 실리콘 재질로 만들어져 있어 세척 및 보관이 용이하다. 무엇보다 휴대성이 좋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다. 아직 3주밖에 사용하지 않았지만 확실히 이전보다 호흡하는데 수월해졌다. 앞으로 꾸준히 연습해서 100% 활용해야겠다.

 

 

Ultrabreathe 울트라브리드 영국직수입, UB-ORG*오렌지

 

"숨 쉬는 운동만 하는데도 체력이 좋아진다"라는 말 들어본 적 있으신가요? 우리 몸속엔 폐활량이라는 게 존재하는데 이것이 클수록 산소를 더 많이 공급할 수 있다고 합니다. 즉, 호흡 능력이 좋다는 의미죠. 하지만 현대인들의 경우 각종 스트레스나 미세먼지 같은 외부 요인으로부터 기관지 및 폐 보호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이러한 문제 해결을 도와줄 아이템 하나를 소개하려 합니다. 바로 미국 NASA 우주비행사 공식 호흡 훈련기라고 불리는 울트라 브리드입니다. 간단한 원리이지만 강력한 효과를 지닌 울트라 브리드란 무엇일까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