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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 이메일은 웹 브라우저를 통해 사용할 수 있는 이메일입니다. 가장 대표적인 웹 이메일 서비스로는 한메일, 네이버메일, 지메일, 네이트메일, 아웃룩메일 등이 있습니다. 웹 이메일은 인터넷이 연결된 곳이라면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어디어디(5d5d)는 이메일바로가기 버튼을 만들어 소개해 봅니다.

 

한메일

한메일은 다음 메일과 동일합니다. 다음 메일은 다음에서 제공하는 전자우편 서비스로, 1997년에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한메일은 국내 최초의 무료 웹메일 서비스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했습니다. 다음 메일은 현재 다음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다음 메일에 로그인하면 다음 뉴스, 다음 웹툰, 다음 카페 등 다음의 다른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메일 바로가기는 다음 웹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 웹사이트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메일 아이콘을 클릭하면 다음 메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음 메일 바로가기는 다음 웹사이트의 주소 표시줄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 웹사이트의 주소 표시줄에 mail.daum.net을 입력하면 다음 메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음 메일: https://mail.daum.net/

네이버메일

네이버 메일은 대한민국의 포털사이트인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웹 이메일 서비스입니다. 2016년 11월 기준으로 네이버 메일의 주간 이용자수는 약 900만 명입니다.

네이버 메일은 1999년 6월에 출시되었으며, 초기에는 10MB의 용량만 제공되었지만, 이후 용량을 지속적으로 늘려 현재는 1GB의 용량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메일은 스팸 필터링, 암호화 송신, 휴대폰 메일 알림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메일은 네이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서비스 중 하나이며, 네이버 로그인만 하면 네이버 메일뿐만 아니라 네이버 뉴스, 네이버 웹툰, 네이버 카페 등 네이버의 다른 서비스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메일: https://mail.naver.com/

지메일

Gmail은 구글이 제공하는 무료 웹메일 서비스입니다. 2004년 4월 1일에 출시되었으며, 현재 전 세계적으로 15억 명이 넘는 사용자가 사용하고 있습니다. Gmail은 15GB의 대용량 저장 공간, 강력한 스팸 필터, 다양한 검색 기능 등을 제공합니다. 또한, Gmail은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다양한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Gmail은 Google Workspace의 일부이며, Google 문서, Google 스프레드시트, Google 프레젠테이션 등 Google의 다른 서비스와 통합되어 있습니다. Gmail은 개인과 기업 모두에게 인기 있는 이메일 서비스입니다.

👉구글 메일: https://mail.google.com/

네이트메일

네이트메일은 SK커뮤니케이션즈에서 제공하는 웹메일 서비스입니다. 1999년 6월에 출시되었으며, 현재 약 2,400만 명의 사용자가 있습니다. 네이트메일은 10GB의 용량, 스팸 필터, 휴대폰 메일 알림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네이트온, 네이트 뉴스, 네이트 쇼핑 등 네이트의 다른 서비스와 통합되어 있습니다.

네이트메일은 네이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서비스 중 하나이며, 네이트 로그인만 하면 네이트메일뿐만 아니라 네이트온, 네이트 뉴스, 네이트 쇼핑 등 네이트의 다른 서비스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트 메일: https://mail.nate.com/

아웃룻메일

Microsoft Outlook은 Microsoft에서 개발한 이메일 및 캘린더 클라이언트입니다. Microsoft Office 제품군의 일부이며 Windows, macOS, Android 및 iOS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Outlook은 받은 편지함, 캘린더, 연락처, 메모 및 작업 관리자를 포함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Outlook을 사용하여 이메일을 보내고 받고, 회의를 예약하고, 연락처를 관리하고, 메모를 작성하고, 작업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Outlook은 개인 및 비즈니스 사용자 모두에게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개인 사용자는 Outlook을 사용하여 친구 및 가족과 연락하고, 작업을 추적하고, 일정을 관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사용자는 Outlook을 사용하여 회의를 예약하고, 연락처를 관리하고, 작업을 추적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Outlook은 Microsoft Exchange, Microsoft 365 및 Gmail과 같은 다양한 이메일 서비스와 통합할 수 있습니다. 또한 Microsoft Word, Microsoft Excel 및 Microsoft PowerPoint와 같은 다양한 Microsoft Office 애플리케이션과 통합할 수 있습니다.

Outlook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강력한 이메일 및 캘린더 클라이언트입니다. 개인 및 비즈니스 사용자 모두에게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아웃룩 메일: https://outlook.live.com/

웹 브라우저에서 이메일 바로가기를 만드는 방법

  • Google Chrome: 웹 브라우저에서 Gmail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세 개의 점을 클릭하고 "더보기 도구"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바로가기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바로가기 이름을 입력하고 "만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Microsoft Edge: 웹 브라우저에서 Gmail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세 개의 점을 클릭하고 "바로가기 만들기"를 선택합니다. 바로가기 이름을 입력하고 "만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Mozilla Firefox: 웹 브라우저에서 Gmail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메뉴 버튼을 클릭하고 "도구"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바로가기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바로가기 이름을 입력하고 "만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Apple Safari: 웹 브라우저에서 Gmail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공유 버튼을 클릭하고 "바로가기 만들기"를 선택합니다. 바로가기 이름을 입력하고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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