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드저니 결제 취소 방법, 환불 안내하기(Discord Midjourney)

미드저니의 결제 취소 방법은 일반적인 웹사이트와 좀 다르게 이해하기 어려워서 고객들이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이메일 상담은 매우 친절하지만, 답변 메일을 받기까지 시간이 다소 걸려 문제를 해결하는데 불편할 수 있습니다.

 

미드저니 결제 취소 방법

 

아래는 미드저니의 결제 취소 절차를 방법을 2가지 안내하며, 결제 취소에 따른 환불 정책도 이야기 하겠습니다. 

한번만 알아두시면, 불편하기만 했던 미드저니가 필요할 때 만 이용할 수 있는 좋은 Ai 이미지 생성 소프트웨이가 될 것입니다. 

 

1. 미드저니 채널 접속으로 결제 취소 방법

(Discord에서 Midjourney 구독을 취소)

① Discord에 로그인합니다.

② Midjourney 채널 중 하나로 이동합니다.

③ 채널 상단에 있는 ⓐ /subscribe 입력 후 ⓑ 'Manage Account' 클릭

미드저니 결제 취소 방법

 

④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체크박스에 체크하고, 아래 사이트 방문하기 버튼 클릭

미드저니 결제 취소 방법

 

⑤ 다음 화면이 나오면, 체크합니다.

미드저니 결제 취소 방법

⑥ 아래 화면이 나오면, 한글로 전환합니다.(이 과정은 패스해도 됩니다)

미드저니 결제 취소 방법

⑦ 화면 오른쪽을 보면 ⓐ'활동적인' 클릭, ⓑ'플랜취소' 누르면 됩니다.

미드저니 결제 취소 방법

 

구독이 취소되면 다음 청구 주기부터 더 이상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2. 미드저니 결제 취소 시 환불 선택

미드저니 결제 취소 방법

① 미드저니 구독을 취소할 때 '구독 기간 종료 시 취소'를 선택하면 현재 구독 기간이 종료될 때까지 구독이 유지됩니다. 구독 기간이 종료되면 더 이상 구독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② '환불 시 즉시 취소'를 선택하면 현재 구독 기간이 종료되기 전에 구독이 취소됩니다. 구독이 취소되면 환불이 제공됩니다. 환불 금액은 사용한 서비스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구독 기간 종료 시 취소"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옵션을 선택하면 현재 구독 기간 동안 계속해서 미드저니를 사용할 수 있고, 구독 기간이 종료되면 더 이상 구독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현재 구독을 더 이상 사용하지 않거나 환불을 받고 싶다면 "환불 즉시 취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홈페이지 접속으로 미드저니 결제 취소 방법

미드저니 홈페이지 안내하기

미드저니 결제 취소 방법

Midjourney의 계정 페이지를 방문하여 서브 관리 > 관리 > 계획 취소를 선택하면 Midjourney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몇 분밖에 걸리지 않으며, 쉽게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① Midjourney 웹사이트로 이동하여 계정에 로그인

② 왼쪽 사이드바에서 "Manage Sub" 클릭

미드저니 결제 취소 방법

③ 위 사진에서 ⓐ의 '3개의 점' 클릭

④ 위 사진에서 ⓑ의 'Manage Sub' 클릭

⑤ 아래 사진에서 ⓐ'활동적인' 클릭, ⓑ'플랜취소' 누르면 됩니다.

미드저니 결제 취소 방법

⑥아래 사진을 마지막으로 옵션을 선택 후 '취소 확인' 클릭 하면 끝

미드저니 결제 취소 방법

 

 

5. 미드저니 결제 취소 후 구독 참고 사항

① 구독이 취소되면 다음 청구 주기부터 더 이상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② 구독을 취소한 후에도 현재 구독 기간 동안은 Midjourney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③ 구독을 취소하면 Midjourney 계정과 저장된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④ 구독을 취소하려면 Midjourney 웹사이트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Midjourney 앱을 통해서는 구독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

 

6. 미드저니(Midjourney) 소개

Midjourney는 텍스트 설명을 기반으로 이미지를 생성하는 인공지능 소프트웨어입니다. 2022년 11월에 공개되었으며, 현재 베타 서비스 중입니다. Midjourney는 텍스트 설명을 기반으로 현실적인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으며, 다양한 스타일과 분위기의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양이가 나무에 올라가는 이미지"를 생성하도록 요청하면, Midjourney는 고양이가 나무에 올라가는 현실적인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몽환적인 분위기의 이미지"를 생성하도록 요청하면, Midjourney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Midjourney는 예술가, 디자이너, 크리에이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드저니 결제 취소 방법, 환불 안내하기(Discord Midjourn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