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해서는 발리 여행 시 주의사항과 준비해야 할 사항을 체크해야 합니다. 발리를 방문할 때 여행자들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일반적인 팁과 추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자 요구 사항

방문하는 대부분의 관광객들은 비자가 필요하다. 일부 국적은 도착 시 비자를 받을 수 있는 반면, 다른 국적은 인도네시아에 도착하기 전에 비자를 신청해야 할 수 있다. 여행 전에 비자 요건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건강 주의사항

발리는 열대 여행지이며, 여행자들이 주의해야 할 몇 가지 건강 주의사항이 있다. 예방접종, 모기 매개 질병 예방을 위한 모기퇴치제 사용, 식중독 예방을 위한 음식과 물 주의 등이 여기에 해당한다.

 

여행 보험

발리를 방문할 때, 예상치 못한 사고, 질병, 기타 긴급 상황에 대비하여 여행 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카드+현금

발리 여행을 할 때는 현금과 신용카드를 함께 가지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발리의 많은 곳들은 신용카드를 받지만, 소액 거래를 위해서는 항상 현금을 가지고 있는 것이 좋다.

 

기후와 날씨

발리는 열대 기후를 가지고 있고 꽤 덥고 습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옷을 입고 자외선 차단제, 모자, 그리고 다른 자외선 차단제를 가져오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지의 풍습과 문화

발리는 풍부하고 독특한 문화를 가지고 있으며, 현지의 풍습과 전통을 존중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복장에 있어서 겸손함, 절에 들어가기 전에 신발을 벗는 것, 그리고 지역의 관습과 예절을 염두에 두는 것을 포함한다.

 

 

이것들은 발리를 여행할 때 주의해야 할 몇 가지와 준비해야 할 것들이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조사하고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발리로 여행을 갈 때 스마트폰에 설치해야 하는 필수 앱이 있나요?

발리를 여행할 때 스마트폰에 설치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는 필수 앱이 몇 가지 있습니다. 이러한 앱은 섬을 탐색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고, 방문할 수 있는 장소를 찾고, 현지인 및 다른 여행자들과 계속 연결되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유용한 몇 가지 인기 있는 앱입니다.

 

 

GOJECK

고젝은 발리에서 인기 있는 라이드 하일링 앱으로 당신이 섬을 돌아다니기 위해 오토바이 택시나 자동차를 쉽게 주문할 수 있다. 고젝은 또한 음식 배달과 다른 서비스들을 제공하여 휴대폰으로 가지고 있는 편리한 앱을 만든다.

https://play.google.com/

Grab

그랩은 발리에서 널리 사용되는 또 다른 라이드 하일링 앱으로, 고젝과 유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https://play.google.com/

Google 지도

Google 지도는 발리를 여행할 때 사용하기에 좋은 앱입니다. 섬을 탐색하고 근처의 식당, 상점 및 명소를 찾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https://play.google.com/

Valuta EX

XE Currency는 인도네시아 루피아를 자국 통화로 쉽게 변환할 수 있는 환율계산기 앱입니다.

https://play.google.com/

Agoda

아고다는 발리에서 인기 있는 호텔 및 숙박 예약 앱으로, 다양한 가격대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https://play.google.com/

TripAdvisor

TripAdvisor는 발리에서 할 일, 먹을 곳, 머물 곳에 대한 추천을 찾을 때 사용하기에 좋은 앱입니다. 그 앱은 또한 다른 여행자들의 리뷰를 포함하고 있어, 섬에서 가장 좋은 장소를 찾는 데 좋은 자료가 된다.

https://play.google.com/

이것들은 당신이 발리를 여행할 때 유용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 몇 가지 필수 앱들일 뿐이다. 항상 조사를 수행하고 특정 요구와 관심사에 가장 적합한 앱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인도네시아 발리 출발 전 봐야할 꿀정보

 

인도네시아 발리 팁

 

인도네시아 화폐 환전

 

인도네시아 롬복 숙박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