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브족은 특정 브랜드에 대해 강한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버버리와 샤넬을 그들이 거부하는 부와 엘리트주의의 상징으로 언급하면서 완강하게 경멸합니다.

이 두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상징적인 스타일과 고품질 아이템과 같은 긍정적인 속성에도 불구하고, 차브족은 그들과 관련된 자본주의, 배타성 및 특권의 널리 퍼진 이미지에 강력하게 반대합니다.

 

차브 스타일

영국 젊은이들 사이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는 트렌드입니다. 그것은 밝고 종종 일치하지 않는 의류 항목, 블링 보석 및 스포츠 의류가 특징입니다. 차브 룩은 엣지있고 패셔너블한 방식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방법으로 여겨집니다.

 

그것은 군중에서 눈에 띄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는 도시 젊은이들 사이에서 견인력을 얻었습니다. 차브 스타일의 의복은 또한 종종 반항적인 요소를 수반하여 특정 젊은이들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차브족이란 영국에서 문화적으로 낮은 계층에 속하는 청소년들을 비하하는 말로, 그들의 패션이나 언어가 특징적입니다. 차브족은 명품 브랜드를 선호하지만 짝퉁을 구매하기도 하며, 그로 인해 브랜드 이미지가 하락하기도 했습니다.

 

차브족이 우리나라에 영향을 미친 시기는 정확하게 알 수 없지만, 일본에서는 2010년대 이후 지방 중심으로 일본판 차브족 위치에 해당하는 청년들이 등장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국가 행복지수가 OECD 37개국 중 35위로 낮고, 빈부격차가 심각하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이러한 사회적 문제와 관련하여 차브족 현상이 발생할 가능성은 있을 것 같습니다.

 

명품브랜드 버버리

럭셔리 브랜드 버버리(Burberry)는 패션 업계의 선두주자 중 하나입니다. 의류, 액세서리 및 향수의 고전적인 스타일은 캐주얼 및 정장 의류 모두에서 주요 플레이어로 만들었습니다.

 

150년 전에 설립된 Burberry는 성공의 몫을 보았고 계속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스트리트웨어와 포멀 어패럴 모두에서 주목도가 높아짐에 따라 그들의 아이코닉한 아이템은 전 세계의 거리에서 레드 카펫까지 볼 수 있습니다.

 

급변하는 트렌드 변화에도 불구하고 럭셔리 브랜드는 100년 이상 성공의 특징인 품질 표준을 유지하면서 핵심 가치를 유지해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