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리익스프레스 배송조회 판매자에게 연락하기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 해외물품을 구매 후 며칠이 지났습니다. 배송 조회를 확인해 보니 '배송 시도 실패'로 우체국에 문의하라는 내용입니다. 배송 상세정보를 확인해 보니 '수취인이 부재중입니다' 알 수 없는 내용 만 있어 확인해 보았습니다.

 

배송조회 확인을 위해 따라하기

 

 

① 아래는 배송조회 화면입니다. 오른쪽 사진처럼 구입제품 주변(노란색 부분)을 선택합니다.

 

주문 세부정보 항목이 나옵니다. 상태는 배송 대기 중 이네요. 쭉~ 쭉 내용을 확인하고 내려가다 보면 주문정보 항목에 본인 이름, 주소...등이 보입니다. 주문 ID 따로 메모장에 복사하든가 펜으로 종이에 메모해 둡니다.

③ 주문 ID 아래, 판매자에게 연락하기 클릭합니다.

 

 

 

④ 채팅창이 오픈 됩니다. 내용 가운데 아이콘이 4개 보입니다. 맨 왼쪽에 주문추적 글씨를 선택합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란 질문에 배송 위치? 답변했습니다. 주문번호가 맞는 지 물어봅니다. 답은 ② 내용의 메모해 놓은 것을 확인합니다. 답변은 조금 느립니다. 인내심을 갔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몇 분이 지난 뒤 배송 진행을 볼 수 있는 사진과 내용이 보입니다. 

 

⑤ 사진을 선택하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내용 확인 후 전화하거나 좀 더 기다리시면 물품이 배송이 될 듯 합니다.

 

아래 보이는 운송업체 연락하기로는 해결이 잘 안될 수 있습니다. ① ~ ⑤ 따라하기를 통해 해결 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