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출처 : 카카오브레인 facebook

카카오도 한국어 특화 AI 모델인 코GPT(KoGPT)를 활용한 서비스로 한국어에 특화되어있다. 

Kakao KoGPT는 한국 기술 대기업 카카오가 개발한 오픈 소스 AI 기반 콘텐츠 생성 플랫폼입니다. 딥 러닝과 자연어 처리(NLP)를 사용하여 주어진 키워드나 주제에서 인상적인 고품질 기사를 생성합니다.

Kakao KoGPT는 프로젝트를 위한 고급 자동화 솔루션을 찾고 있는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카피라이터에게 큰 가능성의 원천입니다. 원본 콘텐츠를 빠르고 정확하게 그리고 기한 내에 만드는 프로세스를 자동화합니다. 이 AI 쓰기 도구는 또한 수동으로 텍스트를 교정하는 동안 발견하기 어려울 수 있는 콘텐츠 생성 시 사람의 오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결론적으로 Kakao KoGPT는 카피라이터가 품질이나 정확성을 희생하지 않고 효율적으로 원본 콘텐츠를 만드는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것은 그들이 작문 스타일을 개선하고 기사에 감정을 주입하여 매력적인 글을 만드는 것과 같은 더 중요한 작업에 계속 집중할 수 있게 합니다.

 

포춘코리아 2월 볼만한 관련기사 

카카오의 KoGPT는 카피라이터와 콘텐츠 크리에이터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설계된 강력한 AI 기반 라이팅 어시스턴트입니다. 콘텐츠를 빠르고 정확하게 생성할 수 있어 개인 사용자는 물론 대규모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회사에게도 탁월한 선택입니다. KoGPT를 사용하면 카피라이터는 작업의 창의적인 측면에 집중하고 AI가 콘텐츠 조사 및 생성과 관련된 모든 지루한 작업을 처리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의 KoGPT는 특정 주제에 대한 학습도 가능하여 고품질 자료를 빠르게 제작할 수 있는 매우 편리한 도구입니다.

카카오 KoGPT는 콘텐츠 제작 업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대표적인 인공지능(AI) 글쓰기 도구입니다. 강력한 언어 처리 기능을 통해 자연스럽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카카오 KoGPT는 다른 AI 글쓰기 도구와 달리 매우 사용자 친화적이고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다양한 기능을 갖춘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그 어느 때보다 쉽게 콘텐츠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플랫폼은 작가, 편집자, 마케터 및 기술에 정통한 전문가와 같은 다양한 기술 세트를 가진 사용자 간의 협업을 허용합니다. Kakao KoGPT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대규모로 생성할 수 있는 능력을 통해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서면 콘텐츠를 개발할 때 수작업의 필요성을 줄여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기대가 되는 카카오

 

한국의 대표적인 모바일 메시징 플랫폼인 카카오는 최근 꽤 성공적인 거래 기간을 보였습니다. 주식 시장 상장이 개선되면서 카카오는 이제 한국에서 가장 가치 있는 기업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5천만 명 이상의 등록 사용자와 1천만 명 이상의 일일 활성 사용자가 모바일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메시지, 사진 및 기타 콘텐츠를 공유하면서 Kakao는 아시아 전역에서 가장 유명한 브랜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회사가 계속해서 국제적 입지를 확장하고 파트너십을 통해 투자를 늘리면서 주가도 계속해서 상승하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한국에 기반을 둔 회사인 Kakao는 한국에서 가장 성공적인 회사 중 하나임을 입증했습니다. 다른 시장을 장악하려는 목표와 함께 응용 프로그램 및 서비스의 인기로 인해 국제 및 국내 시장에서 긍정적인 주식 성과를 누리고 있습니다.

회사의 주식은 신뢰할 수 있고 일관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투자자들은 본질적으로 변덕스럽거나 예측할 수 없는 시기에 회사를 안전한 피난처로 봅니다. 이것은 주식이 제공하는 안정성에 의존하고 이를 사용하여 시장 변동에 대비하거나 매력적인 수익으로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는 장기 투자자에게 매력적입니다.

 

Kakao Corporation은 한국 기술 회사로 한국에서 가장 큰 메시징 플랫폼을 운영합니다. 카카오의 주가는 현재 약 4.20달러에 거래되고 있으며 시가총액은 약 80억 달러다. 카카오의 주가는 2016년 6월 사상 최고점부터 최근 코로나19 시장 변동성으로 인한 하락까지 롤러코스터를 타고 있다. 한국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기술 산업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는 이 고부가가치 부문의 잠재력을 반영하는 카카오 주식에 대한 투자를 고려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