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투잡을 준비하는 좋은 소식은 단 5분 만에 인상적인 썸네일사진을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간단한 끌어서 놓기 텍스트 수정 기능을 사용하여 단 몇 분 만에 완성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 걱정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그래픽편집 툴입니다. 미리 만들어진 템플릿을 서비스하고 이 템플릿의 몇가지만 자신에 맞게 고쳐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과물은 웹부터 인쇄물까지 가능한 것으로 무료, 유료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으며, 둘다 회원가입을 필수라 아래 링크페이지 안내해 드립니다.

회원가입을 위해서는 이미 가입된 카카오,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계정정보가 필요합니다. 또는 이메일로도 미리캔버스에 가입이 필요합니다.

 

EX. 썸네일사진 만들기

1. 가입이 되었다면, 왼쪽 메뉴를 보면 '템플릿' 선택

2. 타입 별로 보기 항목에서 '카드뉴스' 선택

3. 여러개의 템플릿 샘플 가운데 하나를 선택합니다.

4. 자신이 선택한 템플릿 디자인이 오른쪽 화면에 크게 나타납니다. 이제 디자인을 수정할 수 있는데요! 마우스를 가져다가 선택하셔서 버릴거 버리고 텍스트 수정, 배경색도 수정 가능합니다. 옵션들은 화면 왼쪽에 있습니다. (※참고, 아래 사진속에 영어로 작게 대각선 사선으로 쓰여진 작은 글씨들이 없는 템플릿을 선택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디자인이 완료되면, 오른쪽 상단에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버튼이 보입니다. (예) 블로그썸네일 작업물이라면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저장위치를 확인하고 저장하시면 됩니다.

5. 자신이 작업한 결과물은 나중에 또 수정/사용이 가능하도록 '작업 공간'이라는 섹션에 저장되어있습니다.

 

요금제
한 달간 Pro 무료 이용가능하며,
아래와 같이 유료 요금제로 이용가능

 


▶포토샵PSD 첨부, 유튜브타이틀 5분안에 만들기

 

▶유튜브영상 썸네일사진으로 대표이미지 재설정 방법

 

"투잡 준비를 위한 미리캔버스 사용방법, 왕초보 5분 안에 썸네일사진 뚝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