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놀자

GPT사용법, 초상화그리기

5d5d 2023. 2. 12. 23:20

 

GPT사용법, 초상화그리기 GPT(Generative Pre-trained Transformer)는 사용자가 인공 지능의 도움을 받아 고품질 아트를 빠르게 만들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입니다. 적절한 사용법과 설정을 통해 GPT는 사실적인 디테일, 생생한 색상 및 실제와 같은 표현으로 디지털 초상화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GPT 달이'를 홈페이지에 방문해 그림입니다. 

 

GPT사용법, 초상화그리기                 

 

▶위의 홈페이지 방문 후 회원가입을 간단히 합니다. 

기존 그림을 향상시키거나 빈 캔버스에서 완전히 새로운 그림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GPT는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예술 작품을 제작할 수 있는 잠재력을 통해 드로잉이나 페인팅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이 새로운 방식으로 창의력을 탐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GPT가 무엇인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아름다운 초상화 그리기에 GPT를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봅니다.

 

GPT로 그린 작품

생성 이라는 곳에 '텍스트 또는 그림을 넣습니다.' 사진보다 텍스트를 입력하길 추천합니다. 이유는 그림이 만족스럽게 안만들어짐. 연습이 많이 필요합니다. 텍스트는 유니크한 글로 디테일하게 적으면 더 재미난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텍스트를 입력하고 생성 버튼 누르면 끝. 그림이 만들어 지면 바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좀더 둘러보면 위에 '역사' 선택합니다. 바로 작업한 자신의 그림이 나옵니다. 재밌네요. 그림을 많이 만들면 추가 결제를 요구합니다. 아무래도 이곳에 결제를 해야 할 때가 곧 올것 같습니다. 

역사 오른쪽에 '컬렉션'은 만들어진 작품들 전시하는 공간으로 공개, 비공개 설정 가능합니다. 갤러리 이름을 설정을 통해 실제로 전시를 할 수 있는 거죠. 이 갤러리를 공유도 할 수 있습니다. 재밌네요. 

 

 

사실적인 인물 사진을 만들 때 GPT(Generative Pre-trained Transformer)는 숙련된 콘텐츠 제작자가 고품질 인물 사진을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다양한 요소를 합성하고 AI 초상화 그리기에서 이미지를 걸작으로 바꾸는 것까지 GPT는 초상화 아이디어를 실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GPT는 자연어 처리(NLP)라는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문장 속 자연어를 인식하고 관련 이미지와 그림을 생성할 수 있다. 또한 GPT는 200만 개가 넘는 초상화 이미지로 학습되었으므로 얼굴 특징, 표정 및 포즈를 재현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고급 안면 인식 시스템을 갖춘 GPT는 Photoshop 또는 Illustrator와 같은 다양한 디지털 페인팅 도구의 입력을 처리하고 실제처럼 보이는 초상화로 예술 작품을 만듭니다. 다른 사람의 얼굴을 그려야 하거나 창의적인 작품으로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새로 고치고 싶을 때 GPT가 그 과정을 도와드립니다!

 

이 정보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시간을 내어 제 게시물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