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he Flash(플래시) 2023 영화 리뷰

The Flash는 신선하고 재미있고 빠른 액션의 슈퍼히어로 영화입니다. 감독 앤디 무시에티의 명백한 캐릭터 사랑은 신선하고 독특한 액션 장면과 복잡한 시간 여행 스토리를 뒷받침하고, 배리 앨런의 강력한 감정적 여정을 놓치지 않습니다. 이야기가 과도한 팬 서비스와 3막이 다소 산만함을 정당화하지는 못하지만, The Flash는 진지하고 재미있는 슈퍼히어로 영화 – 그리고 최근 DC의 가장 좋은 노력 중 하나입니다.

플래시영화에 대해 알아보기

The Flash 2023

프롤로그: 노라 앨런의 죽음

The Flash는 배리 앨런의 어머니가 살해된 밤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어린 시절, 배리는 어머니가 미스터리한 인물에게 총에 맞아 죽는 것을 공포에 질려 지켜봅니다. 이 충격적인 사건은 배리로 하여금 범죄와 무고한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헌신하는 슈퍼히어로인 플래시가 되도록 이끕니다.

 

플래시포인트 패러독스

현재, 배리는 완전히 자격을 갖춘 슈퍼히어로입니다. 그는 수많은 생명을 구하고 센트럴 시티에서 사랑받는 인물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배리는 여전히 어머니의 죽음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그는 그녀의 살인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을 찾기로 결심했습니다.

 

시간 여행 모험

배리는 결국 시간 여행에 성공합니다. 그는 어머니가 살아 있고 아버지가 플래시인 대체 우주에 도착합니다. 배리는 처음에는 어머니를 다시 데려와 기뻐하지만, 곧 새로운 타임라인을 생성하고 의도하지 않은 결과를 초래했음을 깨닫습니다.

 

도덕극

배리는 이제 자신의 행동에 대한 결과를 마주해야 합니다. 그는 대체 우주에 머물고 새로운 가족과 함께 살거나 자신의 우주로 돌아가 어머니를 다시 잃을 위험을 감수할지 결정해야 합니다.

 

에필로그: 새로운 세계 질서

배리는 자신의 우주로 돌아오지만, 모든 것이 동일하지 않습니다. 플래시포인트 패러독스의 사건은 배리로 하여금 상상할 수조차 없을 정도로 세상을 변화시켰습니다. 배리는 이제 이 새로운 세상에 적응하고 자신의 힘을 사용하여 차이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플래시영화에 대해 알아보기

 

The Flash: 신선하고 진지한 슈퍼히어로 영화

The Flash는 신선하고 진지한 슈퍼히어로 영화입니다. 최근 몇 년간 인기를 끌었던 어둡고 거친 슈퍼히어로 영화에서 환영받는 변화입니다. The Flash는 모든 연령대의 관객을 즐겁게 해줄 재미있고 가벼운 영화입니다.

The Flash는 또한 놀라울 정도로 감정적인 영화입니다. 배리 앨런의 이야기는 상실, 슬픔, 그리고 구원의 이야기입니다. 영화는 이 테마를 따뜻하고 가슴 아픈 방식으로 탐색하는 데 탁월한 역할을 합니다.

 

The Flash: DC 팬을 위한 추천 영화

The Flash는 DC 팬에게 추천하는 영화입니다. 재미있고 가벼운 영화로 모든 연령대의 관객을 즐겁게 해줄 것입니다. 이 영화는 또한 에즈라 밀러, 마이클 키튼, 벤 애플렉과 같은 훌륭한 출연진을 특징으로 합니다. DC 유니버스의 팬이라면 The Flash를 꼭 확인해야 합니다.

 

The Flash 2023
The Flash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