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뉴욕 패션 위크에는 올해 놀라울 정도로 귀여운 새 항목이 추가되었습니다. 일반적인 모델에서 벗어나 네발 달린 친구들이 인간 동반자와 함께 워킹했다. 털복숭이 친구들을 패션 이벤트에 통합하는 이 창의적인 트위스트는 관람객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캐쥬얼한 의상부터 화려한 의상까지 강아지별로 큐레이션된 다양한 스타일의 룩에 관객들은 환호했다. 이 아이디어는 농담으로 시작되었지만 개와 인간 모두에게 패션 산업에서 동물 복지에 대한 의미 있는 시작이었습니다.

 

뉴욕 패션 위크 네 발 달린 런웨이 스타들             

 

Dogs hit the catwalk at New York Fashion Week

Humankind's best friends stole the show at Elysian Impact's Inaugural CatWalk FurBaby fashion show on Friday during New York Fashion Week.

www.reuters.com

 

뉴욕 패션 위크는 항상 놀라움으로 가득 차 있지만 올해는 네 발 달린 런웨이 스타와 함께 그 이상을 보여주었습니다. 2020년 9월 10일, 개가 등장하는 최초의 캣워크 쇼가 상징적인 뉴욕 행사에서 데뷔했습니다. 흰색 토이 푸들은 맞춤형 회색 수트와 넥타이를 매고 활주로를 활보하며 전 세계 패션쇼에서 카과 쿠튀르의 흥미진진한 새로운 트렌드를 열었습니다. 디자이너 브랜드에서 고급 소매점에 이르기까지 정말 강아지 같은 광경이었습니다!

 

뉴욕 패션 위크 동안 활주로를 걷는 개들을 보는 것은 즐거운 놀라움이었습니다! 개는 수년 동안 패션 산업에 기여해 왔으며, 이것은 개가 어떻게 독특한 방식으로 사용될 수 있는지에 대한 창의적인 예일 뿐입니다. 이 행사에서 다리가 네 개 달린 친구들은 맨해튼 센터에서 캣워크를 하는 동안 소유자의 룩을 스타일링하는 맞춤형 의류를 선물 받았습니다.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고 기쁨을 불러일으키는 재미있는 쇼였습니다.

 

참석자들은 패션의 최신 트렌드와 스타일을 보여주는 전문적으로 훈련된 구조견이 등장하는 쇼에 매료되었습니다. 영감을 주는 행사는 저명한 디자이너의 창의성과 최근 몇 년 동안 업계가 이룬 발전을 보여주었습니다. 패션이 인간과 동물 사이의 연결을 만드는 동시에 전 세계 구경꾼들에게 기쁨과 영감을 주는 방법에 대한 증거였습니다.

 

 

출처 : 로이터

 


 

뉴욕 패션 위크?


뉴욕 패션 위크는 세계에서 가장 흥미로운 행사 중 하나입니다. 매년 패션 디자이너들은 올해 남은 기간 동안 트렌드를 설정하는 런웨이 쇼를 위해 독특하고 혁신적인 룩을 만듭니다. 유명인부터 스트리트 스타일 애호가에 이르기까지 뉴욕 패션 위크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따라잡거나 디자이너의 최신 컬렉션을 선보이는 등 사람들은 매우 독점적인 한 장소에 모인 창의적인 영감의 일부가 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뉴욕 패션 위크는 단순한 패션쇼 그 이상이 되었습니다. 문화와 스타일을 축하하는 행사로, 디자이너들에게 그들의 창의성을 선보이고 업계에서 성명을 발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번 주 동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디자이너, 모델, 메이크업 아티스트 및 사진 작가의 도움을 받아 도시 곳곳에서 트렌드가 나타납니다. 할리우드와 근접한 뉴욕 패션 위크는 경계를 허물고 현대 패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정말 흥미진진한 행사입니다.

 

뉴욕 패션 위크는 패션 애호가들이 패션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목격하기 위해 모이기 때문에 항상 기대되는 행사입니다. 매년 패션 아이콘과 유명 디자이너들이 자신의 창작물을 런웨이에 선보이며 관중들의 찬사를 받습니다. 디자이너에게는 자신의 창의성과 아이디어를 뽐낼 수 있는 좋은 기회일 뿐만 아니라, 독점 제작된 작품을 직접 눈으로 보는 게스트에게도 소중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뉴욕 패션 위크는 온라인에서도 흉내낼 수 없는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진행 중인 대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