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판콜에이

날씨가 좋지 않을 때 가장 가까운 편의점이 다양한 감기약을 제공한다는 사실을 알고 안심할 수 있습니다. 인후통과 몸살감기를 위한 제품이 있습니다. 편의점은 다양한 감기약을 쉽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합니다. 판콜에이 알아봅니다. 판콜에이는 아니지만, 어릴적 감기약 광고가 아직도 생각나네요. 여자인형이 '감기 조심하세요~' 하며 나왔던거 같은데 저는 좀 무서웠던 광고인형이었습니다. 커서 보니 귀엽네요. 그래서 유튜브에서 찾아봤습니다.

 

출처 : 大鳥智博 유튜브 바로가기

일을 정신없이 하다 감기 기운이 있어 약을 구하러 약국에 가면 문이 닫혀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내가 일할때 약국도 끝나는 상황인거죠. 그래서 편의점에서 감기약을 사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점점 더 편의점 방문을 하게 합니다. 약국에서 빠르게 구할 수 있는 편의점이 생겨 집에서 편안하게 필요한 감기약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편의점에서 감기약을 구입하면 쉽게 접근할 수 있고 고객이 줄을 서서 기다릴 필요가 거의 없기 때문에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편의점도 드라이브스루가 있나요? 있다면 더 좋을 듯합니다. 

 

저의 경우 감기약의 경우 판콜에이가 최애 약입니다. 편의점에서 쉽게 구할 수도 있지만, 상비약으로도 이용하는 편의점감기약 입니다. 이 의약품은 감기를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치료하기 위해 특별히 개발되어 사용자가 질병을 빠르게 완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 약물의 활성 성분은 강력한 항바이러스 및 항염증 특성을 위해 신중하게 선택되어 코막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초기감기의 경우 매우 만족스러운 우리집 감기약입니다. 감기가 아닌 몸살 근육통에도 먹기도 합니다. 감기에 빠르고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판콜에이는 구입 하면 3개 정도 들어있습니다. 한번 사다두면 오래동안 상비약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 경우 한병을 다 먹이지는 않고요, 방병정도만 마시게 합니다. 나머지는 한번 더 먹어야 할 때 사용합니다. 약이 다소 독한 느낌이 있는 거 같아 성인 저 같은 경우 반병 먹어봤는데 아닌거 같아 1병 다 먹습니다. 사람마다 감기몸살의 정도가 사람마다 다르니 참고하시고요.

 

감기약이 약국과 차이가 있다고도 하는 데 그렇지 않은 것 같습니다. 편의점에서 구입할 정도의 약이라면 안정성에 대해 이미 관련기관에서 체크했으리라 봅니다. 또 오랜동안 이용을 해 왔는데, 편의점에서 판매되지 않는 경우도 있더군요. 알아보니 편의점 점주가 이를 원치않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의약품판매허가 그런게 필요하지 않을까 싶은데 이게 이유가 아니더라도 점주의 마음이겠죠.

 

각 계절의 시작은 우리 사회 구성원에게 새로운 질병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각 계절은 알레르겐, 온도 변화, 강수량과 같은 자연적 변화의 형태로 고유한 문제를 가져오지만 특정 질병의 발생률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습니다. 감기에서 독감에 이르기까지 계절적 변화가 계절성 질병의 발생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양한 계절과 관련된 위험을 알면 이 시기에 예방 조치를 취하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계절의 변화에 따라 매년 계절성 질병이 발생합니다.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계절성 질병으로 고통받고 있으며, 그 중 많은 질병은 예방이 가능합니다. 인플루엔자, 천식 및 알레르기와 같은 일반적인 질병은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심각한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한 노출을 제한하고 노출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실용적인 조치를 살펴보겠습니다.

 

👉🏻이메일바로가기, 한메일(다음hanmail)·네이버메일·지메일(구글)·네이트메일·아웃룩메일(MS)

👉🏻긴급 소액생계비 100만원 대출 신청조건 방법(연체자·무소득자·소득증빙어려워도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