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업자 상호(이름)를 변경하였습니다. 사업자번호는 그대로 내두고. 업체명 바꾸고 홈택스에 접속을 했습니다. 바로 업체명이 수정이 되어 반영되었습니다. 홈택스에 사용되는 인증서 갱신 날짜가 다 되었기에 갱신하기로 했습니다. 제 인증서는 '한국전자인증'에 발급하는 인증서 이기에 www.crosscert.com 접속했네요.

 

인증서 재발급에 대해 알아보기

한국전자인증 홈페이지 첫번째 보시면 '관리'라는 버튼이 보입니다. 클릭!

 

재발급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시고요

 

사업자번호는 그대로, 업체명 만을 변경 신청하였습니다. 아래 기존 사용하던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합니다.

 

공인인증서 만료일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선택 항목에 체크 한 후 아래 '업체명 변경신청' 버튼을 눌러 신청합니다.

 

전체 동의합니다. 체크합니다.

 

변경할 업체정보를 입력합니다. 저 같은 경우 한국전자인증 업체에 직접방문하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내사방문' 선택했고요. 내사방문시 필요한 것은 지금 신청하는 내용을 다 작성 후 출력한 다음 제출하시면 됩니다. 내사 방문시 필요한 것들로는 1.방금전 작성한 신청서 2.신분증사본 3.신분증 4.사업자사본 이 필요합니다. 방문시간은 오전 9시~ 오후 6시까지. 점심시간 12시 ~ 1시를 피하시면 됩니다.

 

신청서를 출력하셔서 한국전자인증 기관에 가져가시면 됩니다.

 

👉🏻저금리 연체자 대출신청 하나저축은행

👉🏻긴급소액생계비 100만원 대출하기

👉🏻PDF to JPG 변환프로그램 Adobe Acobat Pro

👉🏻130만원 건강보험 환급 원하신다면

👉🏻서류나 방문 없이도 24시간 모바일즉시대출

👉🏻줌PC버전다운로드, 줌모바일버전 까지

👉🏻PDF뷰어 설치프로그램, 어도비리더 다운로드(Adobe Acrobat Reader:애크로뱃리더,아크로뱃리더)

👉🏻이메일바로가기, 한메일(다음hanmail)·네이버메일·지메일(구글)·네이트메일·아웃룩메일(MS)

 

“사업자등록증 상호 변경 후 인증서 재발급 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