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싸이흠뻑쇼 응원봉 준비NO! 콘서트 예매하기, 팬 굿즈사이트 바로가기

싸이흠뻑쇼 SUMMERSWAG2023은 싸이의 새로운 콘서트로, 2023년 여름에 여러 도시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해당 콘서트에는 특별히 응원봉을 준비하지 않는 것이 권장됩니다.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고 싶은 분들은 '싸이 흠뻑쇼 2023'에 꼭 참석해보세요!

싸이흠뻑쇼 응원봉 굿즈사이트

싸이흠뻑쇼 SUMMERSWAG2023

2023년 싸이 흠뻑쇼는 총 9개의 도시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해당 도시는 서울, 원주, 여수, 수원, 보령, 익산, 인천, 대구, 부산입니다. 콘서트 일정은 6월 30일부터 8월 27일까지로, 매주 다른 도시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콘서트는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부터 시작하여 다양한 도시의 종합운동장, 월드컵경기장, 아시아드 주경기장 등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싸이 흠뻑쇼 2023은 여러 도시에서 개최되므로, 자신이 참석하고자 하는 도시와 일정을 확인하여 예매하시면 됩니다.

 

싸이 흠뻑쇼 티켓 예매일은 2023년 6월 7일 오후 8시로 예정되어 있으며, NFT 선예매는 2023년 6월 7일 낮 12시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티켓 예매 시에는 빠른 예매 번호 순서대로 입장이 시작되므로, 원하는 좌석을 얻기 위해서는 빠른 번호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탠딩 좌석은 서서 관람하는 공간으로, 빠른 예매 번호를 선택할수록 입장 번호가 빨라집니다. 각 지역 공연장별로 좌석 배치도가 다를 수 있으니 예매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싸이흠뻑쇼 응원봉 굿즈사이트

PSYlight(LED너클밴드)를 응원봉을 대신

싸이흠뻑쇼 응원봉 굿즈사이트

응원봉을 대신하여 PSYlight(LED 너클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PSYlight는 싸이 콘서트에 참여하는 관객들이 손목이나 손가락에 착용하는 응원도구입니다.

싸이흠뻑쇼 응원에 대해 알아보기

 

너클밴드는 LED 라이트가 장착되어 있어 콘서트 도중에 빛을 발하며, 아티스트와 관객들을 하나로 연결시켜줍니다. LED 너클밴드는 응원을 표현하고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PSYlight(LED 너클밴드)를 구매하고자 한다면, 인터넷 쇼핑몰이나 관련 팬 굿즈 사이트를 방문하여 제품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G마켓 등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LED 응원봉을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을 찾아보세요. 일부 사이트에서는 LED 응원봉을 이름각인하여 개인 맞춤형으로 제작하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응원봉 개발은 최소 6개월의 시간이 소요되는 작업입니다. 아이돌그룹의 아이덴티티와 팬클럽의 요소를 고려하여 디자인되는 응원봉은 해당 아티스트의 응원 문화를 대표하는 중요한 아이템입니다. 최근에는 한국의 팬클럽 문화가 세계적으로 확산되면서, 해외에서도 공식 응원봉을 만들고 싶어하는 수요가 늘고 있습니다.

 

PSYlight(LED 너클밴드)를 통해 응원을 표현하고 콘서트 분위기를 더욱 활기차게 만들어보세요. 이 제품은 관객들의 손목이나 손가락에 착용되며, LED 라이트를 통해 빛을 발합니다. 콘서트 도중에 PSYlight를 사용하면, 무대와 관객들 사이에 특별한 연결고리가 형성되어 아티스트와 팬들 간의 소통과 응원이 더욱 강조됩니다.

 

공연 후 사용되는 우비와 비닐백팩

광객분들이 흠뻑쇼를 온전히 흠뻑 광란하실 수 있도록 매년 우비와 비닐 백팩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각자의 쓸모와 쓰임새에 맞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비닐 백팩에 우비를 고이 넣어놨다가 주로 공연후 귀가시에 보온용으로 입는다는게 학계의 정설입니다.

싸이흠뻑쇼 응원봉 굿즈사이트
싸이흠뻑쇼 응원봉 굿즈사이트

👉🏻저금리 연체자 대출신청 하나저축은행

👉🏻긴급소액생계비 100만원 대출하기

👉🏻PDF to JPG 변환프로그램 Adobe Acobat Pro

👉🏻130만원 건강보험 환급 원하신다면

👉🏻서류나 방문 없이도 24시간 모바일즉시대출

👉🏻줌PC버전다운로드, 줌모바일버전 까지

👉🏻PDF뷰어 설치프로그램, 어도비리더 다운로드(Adobe Acrobat Reader:애크로뱃리더,아크로뱃리더)

👉🏻이메일바로가기, 한메일(다음hanmail)·네이버메일·지메일(구글)·네이트메일·아웃룩메일(MS)

 

“싸이흠뻑쇼 응원봉 준비NO! 콘서트 예매하기, 팬 굿즈사이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