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승기결혼
출처 : 이다인 인스타그램

이다인 인스타그램에 들어오면 재미있는 게 있다. 장난스러우면서도 섬세한 센스라고 할까? 인스타그램에 보이는 '팔로우1' 참고로, (자신이 팔로우하면 팔로잉, 자신을 팔로우 한 사람을 팔로워라고 한다.)

이건 뭘까?? 설마, 혹시나 로또수준의 재미만큼 이다. 선택해 보니 역시~다. 이다인에게 유일한 한 사람 '이승기'만을 선택하고 있다. 이는 여자에게서만 나오는 그런거 아닌가! 이다인은 참 여성스러운 거 같다. 

출처: 이다인 인스타그램

이다인의 인스타그램은 이렇게 여성스러움과 함께 아름다운 모습 일상들을 볼 수 있습니다. 털복숭이 반려견도 핑크색 속에서 귀엽게 찍혔습니다. 

 

 

구글트랜드

 

 

이라윤은 배우 견미리의 둘째 딸로 배우 이유비의 여동생으로 잘 알려진 배우이며 아버지는 배우 임영규이다. 개명 전 이름은 이주희에서 이다인으로, 2022년 6월 다시 이라윤으로 개명했다. 위키백과에서 이다인을 검색하면 본명 이라윤으로 되어있다. 견미리는 딸의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이름을 바꿨다고 한다. 딸들의 미래와 평화를 위해 바꿨다고 한다. 

 

 

한편 이승기와 이다인은 오는 4월 7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구글에서 검색해 보면 연일 실검에 나오는 화재의 이야기 이다. 말도 많았던 시간들이 지나고 결혼이야기로 채워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어 다행이다. 결혼식은 대한민국 톱기사로 쓰여질 것 같다.

출처 : 이승기 인스타그램

이승기는 지난 7일 자신의 SNS 계정에 "오늘은 제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결정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라는 자필 편지를 통해 다인과의 결혼을 알렸다. 이어 "사랑하는 이다인과 연인이 아닌 '커플'로 남은 인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승기는 예비 신부 다인에 대해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사람을 평생 곁에 두고 싶다. 이승기와 이다인이 공개 열애 2년 만에 결혼 계획을 밝혀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앞서 이다인 인스타그램을 봤으니 이승기도 보자! 이승기가 결혼한다는 팬들에게 보낸 글입니다. 오~이승기의 인스타에는 팔로우가 38이네요. 궁금해서 선택해보니 두번째에 약혼녀 이다인 있네요^^

 

 

 

그들의 인터넷 포털에서 얼마나 많은 지 검색란에 '이'만 넣었는데 '이승기결혼' 아래에 뜨네요. 어제까지 계속 인기검색어에 이승기, 이다인 보입니다. 저도 그래서 기사에 없는 것 찾아 글을 써봤네요. 이미 알고 있는 이야기도 반이 넘긴 했지만~

이승기와 이다인은 공통 관심사인 골프를 통해 친분을 쌓은 후 2020년 말부터 교제를 시작해 2021년 5월 열애를 인정했다.

2017년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이라윤은 재벌가에서 서민 친화적으로 변해가는 최서현 역을 맡았다. 극 중 자신의 커플링에 얽힌 서지호 역의 신현수와 함께 극의 무겁고 진지한 분위기를 밝고 경쾌하게 불러일으키는 활약을 선보이며 주가를 끌어올렸다.

2018년 MBC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에 출연했고, 2019년 KBS2에서 대기업 회장의 딸이자 법무팀장 이재인 역으로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이어갔다.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또한 2020년에는 김희선, 주원 주연의 SBS 드라마 '앨리스'에서 밝고 긍정적이며 타인의 아픔을 이해할 줄 아는 따뜻한 성격의 사회부 기자로 출연했다.

.

이다인 역시 소속사를 통해 "배우 이다인이 배우 이승기와 든든한 동반자로 소중한 인연을 맺게 됐다"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러면서 “영원히 함께할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과 격려 부탁드리며, 앞으로의 이다인 배우에게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새로운 시작." 또한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에 혼전 임신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지만 이승기 측 관계자는 "혼전 임신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메일바로가기, 한메일(다음hanmail)·네이버메일·지메일(구글)·네이트메일·아웃룩메일(MS)

👉🏻긴급 소액생계비 100만원 대출 신청조건 방법(연체자·무소득자·소득증빙어려워도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