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숙박업체

롬복에서 지낼 곳을 찾나요? 롬복의 5성급 프리미엄 숙박 업체부터 홈스테이 숙박 업체 정보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숙박에 대해서는 선택이 폭이 넓은 발리여행지 입니다. 롬복에서 지낼 곳을 찾고 계십니까?

주요숙박업체

🚩롬복의 오베로이 : 이곳은 롬복의 북서쪽 해안에 위치한 고급 휴양지로 바다와 인근 길리 제도의 아름다운 전망을 제공합니다. 이 리조트는 개인 수영장이 있는 빌라와 해변의 정자를 포함하여 다양한 숙박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또한 스파, 레스토랑, 그리고 손님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베로이 홈페이지 📞+62 370 6138444

 

🚩퀀시 빌라 : 콴시 빌라는 셍기기 바로 북쪽 망싯 마을에 위치한 부티크 리조트이다. 리조트에는 개인 수영장이 있는 오션프런트 빌라, 가든 룸, 스위트룸 등 다양한 빌라와 객실이 있습니다. 리조트에는 여러 레스토랑, 스파, 비치 클럽이 있습니다. 퀀시빌라 홈페이지  📞+62 370 693800

 

🚩노보텔 롬복 리조트 및 빌라: 노보텔 롬복(Novotel Lombok)은 롬복 남부 해안의 쿠타에 위치한 가족 친화적인 리조트이다. 리조트에는 객실, 스위트룸, 빌라 등 다양한 숙박 옵션이 있습니다. 리조트에는 여러 레스토랑, 스파, 비치 클럽이 있습니다. 노보텔 롬복 홈페이지  📞+62 370 6153333

 

🚩카타마란 리조트: 카타마란 리조트는 롬복 서해안의 센기기 마을에 위치한 새로운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리조트에는 스위트룸, 빌라, 개인 풀빌라 등 다양한 숙박 옵션이 있습니다. 리조트에는 여러 레스토랑, 스파, 비치 클럽이 있습니다.

https://katamaranresort.com/  📞+62 370 6153333

 

🚩지바 산타이 빌라: Jeeva Santai Villas는 Senggi 마을에 위치한 부티크 리조트입니다. 리조트에는 가든 빌라, 풀 빌라, 오션프런트 스위트를 포함한 다양한 빌라와 스위트룸이 있습니다. 리조트에는 스파, 해변가 식당, 수영장이 있습니다.

https://www.jeevaresorts.com/jeeva-santai/  📞+62 370 693035

 

저렴한 숙박

롬복에는 저렴한 가격대로 이용할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부터 고급 리조트까지 다양한 숙박업체가 있다. 귀하의 필요와 예산에 가장 적합한 옵션을 찾으려면 예약하기 전에 조사하고 리뷰를 읽는 것이 좋습니다.

 

Lombok의 Oberoi는 탁월한 선택입니다. 섬의 북서쪽 해안에 위치한 이 럭셔리 리조트는 멋진 바다 전망과 길리 섬과의 근접성을 제공합니다. 전용 수영장과 해변 전망대가 있는 빌라, 스파, 레스토랑, 투숙객을 위한 다양한 활동이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를 예약하거나 찾으려면 웹사이트 https://www.oberoihotels.com/hotels-in-lombok/ 방문하거나 📞+62 370 6138444로 연락해 정보를 얻어보세요.

 

사삭마을

사삭마을은 롬복의 작은 전통 마을로 주로 지역 주택과 홈스테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삭마을 자체에는 공식 홈페이지나 전화번호를 보유한 숙박업체가 많지 않습니다. 현지에서 전화해 예약할 듯 하네요. 

 

🚩사삭 롬복 방갈로 📞+62812-6247-2425

🚩사삭가든 홈스테이 📞+62853-6243-7173

🚩셀랄루 홈스테이 📞+62852-3946-2097

 

이는 해당 지역에서 홈스테이를 하는 몇 가지 예에 불과하며, 선호도와 예산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른 옵션이 있을 수 있습니다. 미리 예약을 하고 호스트나 소유자에게 숙박 내용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발리여행지 추가정보 도 체크

신혼여행 다녀온 후기 도 체크

 

신혼여행추천 인도네시아 발리 섬 풀빌라

인도네시아의 풀빌라는 일반적으로 전용 수영장을 갖춘 고급 휴가 렌탈 유형입니다. 이 빌라는 인도네시아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있으며 발리, 롬복, 길리 섬과 같은 관광지에서 일

snsedit.com

 

※사진출처 : 픽사베이 

👉🏻저금리 연체자 대출신청 하나저축은행

👉🏻긴급소액생계비 100만원 대출하기

👉🏻PDF to JPG 변환프로그램 Adobe Acobat Pro

👉🏻130만원 건강보험 환급 원하신다면

👉🏻서류나 방문 없이도 24시간 모바일즉시대출

👉🏻줌PC버전다운로드, 줌모바일버전 까지

👉🏻PDF뷰어 설치프로그램, 어도비리더 다운로드(Adobe Acrobat Reader:애크로뱃리더,아크로뱃리더)

👉🏻이메일바로가기, 한메일(다음hanmail)·네이버메일·지메일(구글)·네이트메일·아웃룩메일(MS)

 

"인도네시아 롬복 숙박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