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놀자

인도네시아 발리 팁

5d5d 2023. 2. 16. 14:17

 

 

 

🔥팁을 얼마나 줘야 할까?

인도네시아 발리 팁 얼마나 줘야 하나요? 인도네시아에서 팁을 주는 것은 일반적으로 예상되지 않지만, 관광 산업에서 점점 더 흔해지고 있다. 발리 숙박 업체에서 팁을 주는 것과 관련하여, 팁을 얼마나 줄 것인지에 대한 정해진 기준이 없으며, 팁을 얼마나 줄 것인지는 궁극적으로 개별 투숙객에게 달려 있습니다.

발리 숙박업체에 머무는 동안 파격적인 서비스를 받았다고 느낀다면 감사의 표시로 팁을 남기는 것은 당연하죠! 발리에서 팁을 주는 일반적인 지침은 파격적인 서비스에 대한 전체 요금의 약 10%를 주는 것이다. 그러나 팁 금액을 결정할 때는 예산과 제공되는 서비스 수준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부 발리 숙박업체는 팁을 받지 않는 정책을 가지고 있을 수 있으므로 팁을 남기기 전에 항상 직원이나 관리인에게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팁을 남기기로 결정한 경우에는 현금으로 서비스를 제공한 직원에게 직접 팁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 픽사베이

인도네시아 여행에 대해 알아보기
🔥팁을 주는 문화

역사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한 후 팀을 주는 문화는 언제 어떻게 시작되었는가? 팁 또는 팁을 주는 관행은 전 세계 많은 문화에서 오랜 전통이다.

 

팁의 기원은 정확히 명확하지는 않지만, 18세기 후반과 19세기 초에 유럽과 북미에서 접대 서비스에 대한 보상 방법으로 등장한 것으로 여겨집니다.

예를 들어, 미국에서는 1800년대 후반과 1900년대 초반에 철도 여행과 관광이 증가하면서 팁을 주는 관행이 더 널리 퍼졌다. 당시에는 여행자들이 호텔에 머물며 식당에서 식사를 하는 것이 일반적이었고, 팁을 주는 것은 손님들이 좋은 서비스에 대한 감사를 표시하는 방법이 되었다.

 

인도네시아에서 팁을 주는 것은 전통적으로 문화의 일부가 아닙니다. 관광 산업에서 더 보편화된 것은 최근 들어서이다. 이것은 주로 서구 문화의 영향과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팁을 주는 것에 대한 기대 때문이다.인도네시아에서 팁을 주는 것이 점점 보편화되고 있지만, 팁을 꼭 기대하거나 요구하는 것은 아니며, 항상 자신의 선호도와 서비스 수준에 따라 팁을 얼마나 줄 것인지는 개인의 생각에 따라 달라 다르다고 말할 수 있죠!

 

인도네시아 여행 시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발리 '린자니 산' 숙박업체 정보

 

인도네시아 롬복 숙박업체

 

"인도네시아 발리 팁'

👉🏻이메일바로가기, 한메일(다음hanmail)·네이버메일·지메일(구글)·네이트메일·아웃룩메일(MS)

👉🏻긴급 소액생계비 100만원 대출 신청조건 방법(연체자·무소득자·소득증빙어려워도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