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중창문용 LG창문형에어컨 소음걱정NO! 모델명 WQ06DCBA452, WQ06DCBA902

여름이 다가오면 많은 사람들이 에어컨을 찾습니다. 에어컨은 시원한 공기를 제공하여 더위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소음 때문에 불편을 겪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LG창문형에어컨 저소음 기능

인버터 모터를 사용하여 소음을 줄였으며, 저소음 모드를 통해 더욱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LG 창문형 에어컨은 흡입구와 배기구를 최적화하여 소음을 줄였습니다.

LG 창문형 에어컨은 저소음 기능 외에도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LG 창문형 에어컨은 냉방 성능이 뛰어나며, 에너지 효율도 높습니다. 또한, LG 창문형 에어컨은 설치가 간편하며, 유지 보수가 쉽습니다. LG 창문형 에어컨으로 더 시원하고 조용한 여름을 보내세요.

 

LG 창문형 에어컨 오브제 컬렉션

LG전자에서 제작한 창문형 에어컨 중 저소음 모델로는 오브제 컬렉션이 있습니다. 이 제품은 독창적인 설치 공법으로 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였습니다. 보통 사람이 잘 때 방해받지 않는 소음 수준이 40dB 이하라고 하는데요. LG 창문형 에어컨을 저소음 모드로 틀어놨을 경우 34dB로 상당히 낮은 수준이었어요. 이 제품은 이중창용 마감키트가 포함된 모델로, 독창적인 설치 공법으로 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였습니다.

LG 창문형 에어컨에 대해 알아보기

2중창문용 LG창문형에어컨

34dB 매우 조용한 소리 dB(데시벨)은 소리의 크기를 나타내는 단위로, 0dB는 고요한 방 안의 소리, 30dB는 조용한 사무실의 소리, 60dB는 보통의 대화 소리, 90dB는 자동차 경적 소리, 120dB는 전기톱 소리에 해당합니다. 따라서 34dB는 매우 조용한 소리로, 책 읽기, 음악 감상, 잠자기 등에 적합한 소리입니다.

2중창문용 LG창문형에어컨

LG 창문형 에어컨 장점

  • 뛰어난 냉방 성능
  • 높은 에너지 효율
  • 간편한 설치
  • 쉬운 유지 보수

이 제품의 장점으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1. 저소음: 이 제품은 34dB의 저소음으로 한국산업기술시험원 ktl 검증까지 마쳤습니다.

2. 디자인: 오브제 특유의 깔끔한 무광 컬러와 슬림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습니다.

3. 에너지 효율: 듀얼 인버터가 적용되어 에너지소비효율1등급입니다.

2중창문용 LG창문형에어컨
2중창문용 LG창문형에어컨

"2중창문용 LG창문형에어컨 소음걱정NO! 모델명 WQ06DCBA452, WQ06DCBA902"